반응형

1.샤워

 

매일 샤워를 하게 되는 경우 바디의 탄력을 위한 최적의 시간이기도 하다. 샤워기를 이용해 바디의 탄력을 주는 방법으로는 아래로 물줄기를 쏘게 하면서 물의 강도를 약해지게 하였다가 강해질 수 있게 하였다가를 반복하고, 마지막에는 찬물을 끼 얹어 피부를 긴장해지게 하여 팽팽해지게 하는 효과를 주도록 한다.

물겨나는 타월로 톡톡 가볍게 두드려 닦아내고 물기를 조금 남겨둔다. 이 상태에서 바디 케어 제품을 발라주어 효과가 좀 더 커진다.

2.환절기 관리

 

환절기때는 피부의 건조함이 심해지는 시기. 이 때문에 얼굴 뿐만아니라도 몸 전체의 관리가 필요하다. 보습 제품을 몸에도 사용하는 것인데 탄력을 주는 성분이 있는 것을 사용한다. 제품을 바를때는 아래에서 위로 리드미컬해지게 마사지를 하듯 바른다.

 

3.스트레칭으로 관리

 

스트레칭은 물살도 탄탄해지게 조여주며 적정한 근육을 만들어 몸을 조금 더 탄력있게 만들어준다. 슬림한 바디라인을 만들어주는데도 아주 효과적인것이 당장 스트레칭이다. 아침, 저녁 10분의 투자로 꾸준해질 수 있게 한다면 몰라보게 달라진 몸매를 갖게 될 것이다.

일상 생활에서도 걸을때 보폭을 더욱 넓게 하고, 팔을 더더욱 크게 흔드게 되는 것이라도 도움이 된다.

 

4.물 마시기

 

몸속의 노폐물 배출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요소는 당장 물이다. 노폐물의 배출은 피부는 물론 몸의 건강도 챙길 수 있으니, 물을 자주 마셔 노폐물의 배출에 만던을 기한다.

복식호흡은 폐활량을 늘려고 칼로리로 소모하는 효과가 있으니 꾸준해지게 병행하는 것이 좋다.

 

5.반신욕

 

따뜻한 물로 배꼽 아래까지만 담그는 반신욕은 신진대사에 도움을 주고 땀과 노폐물을 배출하는데 있어서 도움을 주도록 한다. 반신욕의 이런 효과로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가 해도 된다. 탄력 케어 제품과 병행하다면 조금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